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하고 입금까지 했는데 주문이 안됐어요

작성자 스타일 호른(ip:)

작성일 2012-06-14

조회 19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런경우는

주문과정에서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후 뱅킹으로 입금(결제) 또는 카드결제하신후 주문페이지로 돌아와 주문완료를 해주셔야는데 생략된 경우입니다.

결론은 입금(결제)만 하고 주문은 안되신거에요. 카드사마다 다 다르기때문에 결제페이지에서 표기되는 문구를 잘 읽어주셔야합니다.

주문완료가 되면 카카오톡메세지,기재하신 메일주소로 주문된 내역서가 발송됩니다.


이럴땐 동일하게 재주문하시되 결제방법을 무통장결제로  주문해주시면 되시나 고객센터(070-7583-6756)로 연락주시고 입금확인 요청 또는 게시판으로 입금확인 요청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