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객님^^
문의주신 제품은 a/s무상보증기간은 3개월이며,3개월 경과시 비용이 청구됩니다.
또한 3개월 무상보증기간이 남았더라도 소비자 과실인경우 유상입니다.(왕복택배비 구매자부담/a/s기간 15~20일소요)
보통 오프라인안경매장 또는 안경점에서는 제품값에 추후 발생되는 A/S비까지 부가해서 판매가를 측정을 하지만,
A/S의 경우 발생할수도,하지 않을수도 있는 부분이기에 그런 비용은 뺀채 오로지 제품가격으로만 판매를 하고 있어 추후 a/s발생시 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이제품의 경우 A/S는 가능하며 비용은 30,000원입니다.
A/S원하실 경우 저희쪽으로 안경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렌즈는 왔다갔다하면서 작업하면서 파손되거나 스크레치등이 생길수 있으니
빼셔서 보내주세요. 우체국택배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A/S도착후 문자드리면 A/S비와 함께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메모지에 성함/연락처/안경받을 주소 메모하셔서 같이 넣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민병철
작성일
2016-08-08
평점
부러지 위치가 지난번과 동일합니다.
지난번에도 다리가 부러져 a/s신청을 했지만 a/s가 안된다며 할인쿠폰 주면서 재구매로 유도하였는데,
같은 부분이 망가졌는데 이번에는 수선이 가능한가요?
작성자
HORN
작성일
2016-08-08
평점
안녕하세요.고객님^^
고객님이 남기신 글에 a/s가능한 부분이라고 답변 드렸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a/s의 경우 저희도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는 것이라 안경의 파손 상태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
a/s후에도 그 부분에 따라 a/s한 표시가 더날수도 있는 부분이라 그 결과물도 달라질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품을 보고 판단하는것이 아니라 업체에 보내지기 때문에 정확하게 고객님들께 전달하는것도 어렵고,
비용을 들려 a/s를 받으셨는데 결과물에 불만족하실수도 있는 부분이라 a/s하는쪽과 다시 구매하는 쪽을 다 말씀드린것 같습니다.
이점 오해없으셨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HORN
작성일 2016-08-08
평점
문의주신 제품은 a/s무상보증기간은 3개월이며,3개월 경과시 비용이 청구됩니다.
또한 3개월 무상보증기간이 남았더라도 소비자 과실인경우 유상입니다.(왕복택배비 구매자부담/a/s기간 15~20일소요)
보통 오프라인안경매장 또는 안경점에서는 제품값에 추후 발생되는 A/S비까지 부가해서 판매가를 측정을 하지만,
A/S의 경우 발생할수도,하지 않을수도 있는 부분이기에 그런 비용은 뺀채 오로지 제품가격으로만 판매를 하고 있어 추후 a/s발생시 비용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이제품의 경우 A/S는 가능하며 비용은 30,000원입니다.
A/S원하실 경우 저희쪽으로 안경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렌즈는 왔다갔다하면서 작업하면서 파손되거나 스크레치등이 생길수 있으니
빼셔서 보내주세요. 우체국택배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A/S도착후 문자드리면 A/S비와 함께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메모지에 성함/연락처/안경받을 주소 메모하셔서 같이 넣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민병철
작성일 2016-08-08
평점
지난번에도 다리가 부러져 a/s신청을 했지만 a/s가 안된다며 할인쿠폰 주면서 재구매로 유도하였는데,
같은 부분이 망가졌는데 이번에는 수선이 가능한가요?
작성자 HORN
작성일 2016-08-08
평점
고객님이 남기신 글에 a/s가능한 부분이라고 답변 드렸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a/s의 경우 저희도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는 것이라 안경의 파손 상태에 따라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
a/s후에도 그 부분에 따라 a/s한 표시가 더날수도 있는 부분이라 그 결과물도 달라질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품을 보고 판단하는것이 아니라 업체에 보내지기 때문에 정확하게 고객님들께 전달하는것도 어렵고,
비용을 들려 a/s를 받으셨는데 결과물에 불만족하실수도 있는 부분이라 a/s하는쪽과 다시 구매하는 쪽을 다 말씀드린것 같습니다.
이점 오해없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