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뒤로가기
제목

데미지 상품을 받았습니다...

작성자 rk****(ip:)

작성일 2017-04-29

조회 263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오늘 제품 잘 받았는데요,

사진에서처럼 안경다리가 시작되는 정면(왼쪽)에 약간의 흠집이 있는 상태로 왔습니다.

제품 자체는 제가 생각했던 것 대로 마음에 드는데, 이 흠집이 좀 그렇네요.

교환이나 환불없이 그냥 사용하려고 합니다만,,,

데미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계신 것 같은데, 이거 제가 제 값 주고 사는게 맞았나 싶기도 하네요.

이에 대해 일부 환불 등 보상 정책은 따로 없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 확인했습니다. -----

글쎄요, 처음부터 확인하고 보내주시는 게 맞다고 생각됩니다만...

처음에 말씀드린 대로 다시 싸서 보내고 받고 할 것까진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기에 그냥 사용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KakaoTalk_20170429_123316907.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HORN

    작성일 2017-05-01

    평점 0점  

    스팸글 스타일호른입니다.
    네~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데미지제품을 판매하는 경우는 정상제품이 모두 완판되어 더이상 제작되지 않는 제품들에 한해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데미지제품도 고객요청 또는 재고가 있을경우에만 판매가능합니다.
    해당제품은 정상제품을 판매중에 있으며 하자제품의 경우 당사로 연락주시면 제품확인후 동일제품으로 교환처리해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lose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